1.01 ^ 365 = 37.78

[일본여행] 4박5일 일본자유여행 ( 오사카 ) 2일차 본문

여행/해외여행

Youngchangoon 2018. 1. 25. 00:46

4박 5일 오사카 자유여행 2일차 ( 고베 -> 오사카 )

안녕하세요, 이전 포스트에 이어, 계속 포스팅합니다.

2일차엔 고베에서 오사카로 숙소를 옮기고, 오사카성을 둘러보는 일정을 잡았습니다.

둘쨋날에 너무 많이 걸어다닌탓에 발목까지 아펐네요..ㅠ

고베에서 오사카로

코토리호텔 아침 조식 클라스.. 아침부터 배불러 죽는줄..

아리마 온천 전경, 여름에 내려가서 발담구면 시원할거같네요 ㅋㅋ

아리마온천 전경2

오사카로 가는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였습니다. 의자가 완전 푹신해서 잠이 잘와요 ㅋ

지하철 칸 끝마다 이런게 있는데 신기..

간사이 쓰루패스를 산 봉투에 들어있는 무료로 이동 가능한 일본 지하철 노선도입니다.

오사카가 너무 방대해서 현재위치를 대략으로라도 알고계셔야합니다!

꼭 지하철이 어느행인지 보고 타셔야 헷갈리지 않게 타실수 있습니다!

오사카 난바역 도착!

여기서부턴 시골이 아닌 진짜 도시느낌이 났습니다.

이제 점점 좌측통행이 익숙..

난바역에 오자마자 숙소에 먼저가서 짐을 맡겼습니다. ( 10시에 미리 맡기는게 가능 )

모토무라 규카츠

식당이 좀 좁아서 20분정도 기다리고 먹었습니다.

역시 홍보가 잘되있어서 한국인들도 많구요! 맥주이런거 시켜도 딱히 민증(여권)검사 안합니다 ㅋ

( 일본은 만 20세이상 부터 음주가능 )

고기는 한줄론 배가 안차니 꼭 두줄시켜 먹으세요!

점심을 먹고 바로 오사카성으로 달려갔습니다.

난바역에서 한 30~40분거리에 있는데요, 여기선 오사카 주유패스가 있으시면 교통비, 오사카성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위의 사진은 오사카성 앞에 있는 망루입니다.

오사카성 정면샷. 실제로 보면 정말 크고, 지붕색이 진짜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저 성안엔 총 8층으로 되어있고 각층마다 전시관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바로 꼭대기(8층)으로 가서 전망을 찍었습니다! ㅋㅋ

사람이 어찌나많은지 윗층은 완전 바글바글..

사진을 몇개 찍고 한층씩 내려오면서 관람하였습니다.

숙소에 왔는데 조금 좁긴하지만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숙소 화장실엔 욕조가 있는데, 원격으로 거실에서 물을 받게 할수 있는 컨트롤러가 싱크대벽에 부착되어있습니다.

처음에 설명서가 있는데도 몰라서 눌러보다가 충격..

숙소에서 좀 쉬다 이치라라멘을 먹으러 나온 도톤보리,

도톤보리 근처엔 유명한 맛집들이 있으니 꼭 검색해보시고 먹으러 돌아다니시는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이치라라멘을 먹으러 왔습니다.

이치라라멘은 손님들의 빠른 회전률을 위해 들어가기전 미리 표를 뽑아 들어가는 구조입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어렵지않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심지어 메뉴판도 한글로 되어있더라구요 ㅋㅋ

---

이치라라멘을 먹고 숙소로 돌아와 자는걸로 2일차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오사카주유패스를 본전도 못뽑았네요 ㅠㅠ

오사카 여행가실때는 꼭 체력이되는날 오사카주유패스로 혜택을 보는 코스를 만들어 다니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1일치사고 일정이빡세 반나절밖에 못돌아다녀서 좀 아쉽긴 했지만

점심과 저녁을 진짜 맛있게먹어서 다행이였습니다. ㅎㅎ

다음 포스트는 3일차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