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 ^ 365 = 37.78

북한산 등산 후기 본문

여행/등산

북한산 등산 후기

Youngchangoon 2023. 7. 30. 13:05

새벽 일찍 일어나 지하철을 타고 북한산국립공원으로 출발했다.
여름 산행이라 엄청 더울 줄 알았지만 아침에 출발하니 그리 덥지 않았다.

국립공원 스탬프를 받아야 했기에 북한산성지원센터에서 시작하여 백운대를 찍고 내려오는 루트로 정했다.
내려오는 길을 돌아오는 바람에 올라갈때보다 내려오는 시간이 더 길었던거 같다. ㅋㅋㅋ

 

백운대 정상가기 직전 무차별 큰 돌들과 계단들 덕분에 숨이
턱 끝까지 차올랐지만 포기하지 않고 올라가니 백운대가 나를 반겼다.
정상에서 바라본 경치는 너무 아름다웠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너무너무 시원했다.
최근에 러브버그 때문에 시끄러웠던 산인데 7월이 되니 벌레 한마리 보이지 않았다.
사람도 없어서 금방 인증샷도 찍을 수 있었다!

정상에서 사진 한장! 뒤돌아야 이쁜 나..

 

아침에 왔을땐 탐방센터가 문을 열지 않아서 정상찍고 내려온후 다시 찍었다! 이제 2개 완성!

 

 

 

 

'여행 > 등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백산 등산 후기  (0) 2023.07.04